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새로운 한주네요ㅎ
봄이지만 아직 추우니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숨겨진
대구 스테이크 맛집,
대구 길거리음식 추천 할께요ㅎ

 

 

 

 

대구 스테이크 맛집인 이곳을
대구 길거리음식 추천으로
한표 던지는데요


정말 스테이크 맛 깔끔하고
너무너무 좋은데 가격도
착하더라구요ㅎ

가게 이름은 '핵스테이크' 로
대구 동성로 중앙파출소
바로 뒷편이랍니당ㅎㅎ

 

 

 

 

으흥~종류가 다양해서 입맛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어요ㅎ
대구 스테이크 맛집일만큼
스테이크 맛이ㅠ
가격이ㅠ
양도 많아요~

 

 

 

으힛~♥
처음 먹어 보고 완전 반했어요ㅎ
동네가서 밥 먹으려다 신기해서 가봤더니 대만족ㅋㅋ

대구 길거리음식 추천으로
꼭 한표 던집니당!!

 

 

 

 



가격은 5900원부터 8900원까지
단품과 음료 또는 맥주까지 있고

세트에는 밥과 샐러드 중 선택 가능해요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