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욥ㅎ욥욥욥ㅎㅎ
안녕하세요ㅎ
내일이면 불금이네요
설레임 가득~♥

오늘은 달콤달콤한
초코칩쿠키 칙촉 칼로리랑
칙촉 가격 알아볼께요

 

초코칩쿠키 칙촉 칼로리는
한봉지에 73kcal 정도해요ㅎ
칙촉 가격은 4,800원 정도ㅠ
진하고 좋은데 1200원에
8개 팔던 그 녀석이 아니예요ㅋㅋㅋ
너무 비싸짐ㅋㅋ

 

박스 열어 보면 요런
봉지로 6개 들어 있답니당ㅎㅎ
초코칩쿠키 칼로리
한개로 보면 작은데
다 먹으면 어마마마하네요ㅋㅋ

쨘ㅎㅎ그래도 예뻐요!!
더 작아지고 칙촉 칼로리도
칙촉 가격도 더 비싸졌지만
그래도 맛도 진하고 맛나서 좋으네용ㅎ
한번 먹기에 만족이예용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