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오늘 점심은 김천맛집 낭만쭈꾸미 메뉴로 해결하고 왔답니다ㅋㅋ
쫄깃한 쭈꾸미볶음 맛 좋았어요ㅎ

 

김천맛집 낭만쭈꾸미 메뉴는
신음동 이바돔 뒤로
가면 만날 수 있어요ㅎ
들어가니 사람들이
벌써 많이 오셨더라구요ㅎ

 

역시 김천맛집 낭만쭈꾸미 메뉴가
인기 대박이네요ㅎㅎ
추운 겨울날 단백질 많은 음식
꼭꼭 먹어야 피로회복
잘 할 수 있고 체온유지가 잘 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김천맛집 낭만쭈꾸미 메뉴는
넘넘 좋아서 또 먹고 싶답니당ㅎ
낭만쭈꾸미 가격
세트 9,900원 2인 주문했구요
고르곤졸라피자까지 나와요ㅎ

 

쨘~~!!
콩나물과 쭈꾸미볶음과
김가루앤 밥으로 맛있게 비벼비벼서

묵사발과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ㅋ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