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ㅎㅎㅎ

혹시 추억의 국민학교

옛날떡볶이 황금레시피 아시나요??

 

매콤하면서도 뭐랄까...

내 몸에 MSG가 차오르는 그 맛?

이효리가 이런 명언을 남겼죠 ㅋㅋ

딱 그 느낌 그대로예요 ㅎ

 

 

 

 

어릴때 다니던 국민학교 앞에 있던

떡볶이 집 맛이랑 닮았던 곳이예요 ㅎ

옛날떡볶이 황금레시피는

역시 쫄긴하면서도 라면 스프

맛이 감도는 밀떡이죠!!>.<♥

 

 

 

 

흠흠...못 가본지 좀 되긴 했는데

언제 시간 내서 한번 가봐야겠어용>.<

 

옛날떡볶이 황금레시피에는

푹 익은 오뎅도 고향만두 튀김도 피카츄 

돈가스도 야채감자튀김도

뭐하나 빼놓을 수 있을까요??

없죠!!ㅎㅎㅎ

 

 

 

으히히힛~

이거 보고 국민학교 다닐때 생각하신다면

30대 분들일꺼 100%입니당ㅎㅎ

그렇죠!!~

 

 

옛날떡볶이 황금레시피로

30대는 이게 정답이었죵ㅎㅎ

아직 이렇게 파는 곳이 있다는게 신기한데

우연찮게 발견한 곳인데 사장님께서

아이들 맛있게 먹으라고 항상 같은 메뉴,

같은 맛을 고집하시더라구요^^

 

 

 

 

여기는

대구 죽전초등학교

뒤쪽에 있는 행복하우스라는

대구 감삼동 맛집이예용

 

 

 

 

흠흠 피카츄 돈까스는 사랑이지용>.<

사장님표 소스까지 함께 주셔서

떡볶이 국물이랑 같이 찍어 먹기

최고 예용♥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