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으흠으흠

오늘은 닭똥집 튀김에

맥주 한잔 했네용 ㅎㅎ

맥주가 땡길때는 닭똥집 튀김 추천할께요!!

 

 

 

먹어보니 바삭한게 다른 튀김과 똑같네요 ㅋㅋ

닭똥집 튀김 추천에 올라와 있어서

찾다가 마침 동네에 닭똥집 튀김이

되길래 주문했는건데

 

 

 

 

진짜 딱 맥주를 위한 안주 같았어요 ㅎㅎ

바삭하고 맛있는 닭똥집 튀김 추천

한표 꼭 하고 싶네용>.<

술이 더 잘 들어나에용♥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