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ㅡ^

두번째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하네요

 

이번 이야기는

대구 초밥뷔페 쿠우쿠우 가격 이예요♥

 

 

 

 

 

대구초밥뷔페 쿠우쿠우 가격부터

이야기 하자면

평일 점심 오전 11시~오후

5시까지 15900원,

 

평일 저녁 오후 5시~저녁 10시까지

18900원이랍니당~ㅎ

주말에는 18900원이구요 ㅋㅋ

가격이 생각보다 싼건 아니구요

15900원으로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구초밥뷔페에 가면

항상 따뜻한 스프나 코코아 한잔 그리고

야채들과 함께 첫 접시는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위장을 풀어줄

음식들을 담아온답니다^^

 

 

대구 쿠우쿠우 가격 15900

또는 18900원인데 제 배가 좀 작더라구요..

뷔페 먹으면 항상 적자 ㅋㅋ

그래서 최대한 알차게 먹는 방법을 찾다보니

첫접시에는 항상 저렇게 담는답니다 ㅎㅎ

 

 

 

 

ㅋㅋㅋ요렇게 가볍게 야채와 함께

대구 초밥뷔페 쿠우쿠우에 왔으니깐

초밥으로 시작한답니다 ㅎㅎ

이날은 따뜻한 코코아 한잔으로

위장을 풀어주었는데

쿠우쿠우 코코아 맛 괜찮더라구요^^

대구 쿠우쿠우 가격이 이정도니깐

같은 가게인 다른 지역도 같을꺼예요 ㅎㅎ

쿠우쿠우 가시는 분들 참고하셔요^ㅡ^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