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포켓몬고 친구추가 코드 공유

포켓몬go 스콜피 소개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다들 화요일

어떻게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이런저런 발길 닿는대로 걷다가

생각난 김에 미용실 들렸다가 웨이팅만

담당 쌤이 50분 이라고 하셔서

그냥 포스팅 하러 카페 가다가 문뜩 못 보던

음식점이 보여서 고민 끝에 들어갔다가

#대구냉면맛집 인것을 알고서 두그릇 뚝딱하고

포스팅하러 카페(#광장코아카페

#아더와이즈 #otherwise ) 왔다가

커피가 또 오늘 기가 막히게 향과 맛이 좋아서

두잔 호로록 하다가 이제 포스팅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오늘 주절주절 해보고 싶어

이렇게 주저리 컨셉으로 키보드를

타닥타닥 투다다닥 때리면서 인사드리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목처럼

포켓몬고 친구추가 코드 공유와 함께

#포켓몬go 스콜피 소개해드릴께요

 

 

 

 

 

일본어 로는 スコルピ 영어로는 skorupi

한글로는 스콜피 라고 해요

#포켓몬고도감 번호는

#451 로 나와 있는데요

이리저리 이녀석에 대해 찾아 보고

검색해보고 또 검색해봤는데

이렇다하게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이전 <파르빗 소개글> 이나

<윈디 소개글> 에서처럼

개나 호랑이 등 신수나 또는

토끼 포켓몬이다 기타 등등등 있으면

참고라도 해서 소개해드릴텐데

살짝 아쉬운 마음이 드는건

어쩔 수 없는거 같네요

 

 

 

 

아무튼 #포켓몬go 스콜피는

전갈형 #포켓몬 으로 진화하면

#포켓몬도감 번호 #452 #드래피온 이라는

이름의 약간 드래곤 같은 느낌을 안겨주는

스콜피의 진화형 몬스터가 된답니다 ㅎㅎ

아직 스콜피 객체값이 좋은 녀석들 만나지 못해

#포켓몬진화 는 따로 시키지 않았는데

#스콜피사탕 만 틈틈히 모우면서

플레이 하고 있답니다

 

 

우선 제 포켓몬고 친구추가 코드는 

7532 4472 1569

제 #포켓몬고리퍼럴코드 는

X6F6MBT9T 랍니다 ㅎㅎ

 

 

포켓몬고 친구추가 코드로

마구마구 신청해주세요 ㅎㅎ

리퍼럴코드로 등록도 마구마구 해주세요!!!

코드 입력하고 게임하시면 조건 달성때마다

물을 잔뜩 잔뜩 받을 수 있으니깐

꼭 챙기시면서 광렙하셔요!!!

38렙 찍으면 근처에다가 #포켓스탑 설치

신청할 수 있으니깐 참고하시구요!

 

@포켓몬고 친구추가 코드

 

 

포켓몬go 스콜피는 독 , 벌레 포켓몬으로

구름 , 비가 내릴때 날씨 부스트 받는다고 해요 ㅎ

진화를 시키지 않고 계속 강화를 시킬 경우

cp 최대 1009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필드 출현하는 애들 저마다 일반 공격이랑

특수 공격이 다른데 랜덤으로 정해지는거 같아요

 

 

하지만 포켓몬마다 가질 수 있는 일반 공격과

특수 공격 리스트가 정해져 있으니깐 참고해가며

기술머신 사용해서 레이드용이냐 체육관용이냐

배틀용이냐에 따라 셋팅하시면 된답니다 

확실히 속성에 따른 공격력 강화와

감소는 체감이 크더라구요

 

 

체육관 / 레이드용으로는 #독침 과

#크로스포이즌 을 추천하고

#체육관방어 용으로는 #엉겨붙기 랑

크로스포이즌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ㅎㅎ

다만 진화를 시키지 않는다면

효율이 떨어지고 자체적인 종족치가

낮음으로 종족치가 높은 고급 포켓몬들과

비교하면 아쉬울 수 밖에 없나봐요

 

 

 

그래도 취향에 따라 상성에 따라

플레이한다면 나만의 개성 넘치는

포켓몬들로 배틀, 체육관, #로켓단

배틀을 재미나게 즐기실 수 있어요

무엇보다 이 #모바일게임 #포켓몬go 는

실제로 걸으면서 해야되는 게임이라

다이어트를 하면서 하는 게임이기에

즐기면서 다이어트 한다라는 컨셉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겜하면서 3kg 감량하고

사이즈도 2인치 줄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1-2만보 많이 걸을때는

3만보 넘게 걷기도 하니

저보다 더 적극적으로 겜하시는 분들은

5만보 10만보까지도 걷지 않을까 해요

꼭꼭 생각날때마다 배에 힘 꽉 주면서

걸어가며 포켓몬 잡으세요!!!!

배 힘 주면 줄수록 사이즈 감량 더 잘됨!!!

 

 

 

1만보 걸으면 보통 6km ~ 7km 걷는다

보시면 되니 2만보면 14km ...후덜덜

5만보 걷는다 가정하면 5x7 = 45km

와우...그냥 동네 끝에서 끝으로

이동하는 수준으로 걷는거네요

대박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고 친구추가 코드 공유와 함께

포켓몬고 스콜피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저는 이녀석 드래피온까지 진화시켜서

배틀이나 체육관 및 레이드에

데리고 다닐까 해요

이름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종족치가 낮다지만 이름이 #드래곤 을

떠올리게 해주는 드래피온이니깐

왠지 뭔가 있을거 같지 않을까 하면서

살짝 기대하면서 데리고 다녀야겠어요!!!

 

그럼 #모바일게임 추천

포켓몬고 친구추가 코드편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