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온라인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 포켓몬고 파르빗 소개&일지  #1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있으신가요?

앞으로는 게임 포스팅 위주로 올릴 예정인데요

그 첫번째 #게임 포스팅으로는

온라인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 으로

포켓몬고 파르빗 소개&일지 #1 공유해드릴께요

 

최근 포켓몬고를 하게 되면서 #비대면 으로

운동 및 #증강현실 게임을 즐기는 중이예요 ㅎㅎ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토끼 포켓몬 중

수컷 토끼 포켓몬인 #파르토 의

아기 포켓몬인 파르빗에 대한 소개로

게임 포스팅의 첫번째를 시작하네요 ㅋㄷㅋㄷ

온라인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 포켓몬고 파르빗 소개&일지  #1

진짜 이녀석 객체 값 좋은 녀석을

얻을려고 보일때마다 잡았는데 말이죠

현재 높은 #cp 는 아니지만 객체 값

별 3개 공격 98% 정도 , 방어 80% 정도,

#hp 93% 정도 의 포켓몬고 파르빗을

잡아서 진화시켰답니다 ㅎㅎ

온라인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 포켓몬고 파르빗 소개&일지  #1

 

#포켓몬도감 번호는 659 파르토 는

#660번 이니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분류는 #구멍파기포켓몬 이라고 해요

6세대 포켓몬에 포함되어 있는 녀석으로

6세대 #전설의포켓몬 들 중

#지가르데 라는 #포켓몬스터 를 제외하고

유일한 땅타입이라고 해요

온라인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 포켓몬고 파르빗 소개&일지  #1

#파트너포켓몬 으로는

현재 #타격귀 로 설정해두었네요 ㅋㅋㅋ

암컷 토끼 포켓몬인 #이어롤 이랑

#이어롭 도 있는데

그건 다음편에서 공유해드릴께요

개인적으로 격투타입을 좋아하다 보니

동네에서 잘 나오는 포켓몬스터들 중

격투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강화 역시 #망나뇽 과 일부 몇 아이들을

제외하고는 #별의모래 모우면서

격투 종류의 아이들로

속성별로 모아가며 강화할 준비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온라인 게임 추천

 

요즘 #포켓몬고코인 도 어렵지 않게

체육관에 1일 24시간 배치시켜두고 생존시

50코인씩 주니깐 샵에서 아이템 사기도

좋은거 같아요

제가 처음 온라인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을

시작했을때는 그런거 없고 체육관

몬스터들을 이기는것도 어렵고

그랬던거 같은데 정말 다양한 편의적인

시스템들이 등장하면서 진입 장벽이 낮아졌네요

 

 

#비트코인 이야기들이 많아 코인을

도입한게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드는데

실제 #비트코인거래소 에서

#포켓몬고코인 이 등장하면 재미날꺼 같네요 ㅋㅋ

해외의 어느 나라에서는 이 #포켓몬go 를

모티브로 해서 게임을 출시했는데

게임 기능 중 현재 이슈인 #대체불가코인

#nft코인 으로 거래 시스템을

탑재시켜놨다던데 거래도 수만건에

이를 정도로 빠르게 겜이

흥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예전에 잠시 플레이 하던 계정이었던터라

옛날 아이템들이나 업데이트 이전

초기 1세대 포켓몬들도 있어서

뭔가 특별하게 게임하는

기분으로 플레이할 수 있었는데요 ㅎ

몇일전부터였나 6월부터였나

#포켓몬고둥지 가 롤링되면서

이제 바다에서 바다 포켓몬뿐만 아니라

산에서 나오는 아이들도

만날 수 있게 되어 더 다양한

아이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다들 같이 운동 및 다이어트 하면서 겜 즐겨요!!!

#포켓몬고친구추가코드

 

<트레이너 코드>

7532 4472 1569

 

<리퍼럴코드>

X6F6MBT9T

 

제 리퍼럴 코드로 등록하면 조건 달성시

여러 아이템들을 받으실 수 있으니깐

꼭 코드 입력하시고 혜택 받으세요!!!

저도 함께 #포켓몬스터볼 100개랑

선물들을 받을 수 있어요! >.<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