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모바일게임 추천

포켓몬고 갤러리/포켓몬 고 윈디

 

안녕하세요. #포켓몬go 애들 소개글

두번째 포스팅이예요 ㅎㅎ

다들 게임 재미나게 즐기고 있으신가요?

최근에는 cp 높지 않은 레이드를

뛰기도 하면서 함께 즐기는 형이랑

배에 힘 뽝 주고 걸으며 다이어트 하면서

겜하고 있답니다 ㅎ

#코로나사회적거리두기단계

격상으로 인해 9시 영업 제한 ,

노래방 등 유흥쪽은 영업 금지가 떨어져

이럴때 조용하게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겜이라 좋은거 같네요

어느덧 29렙에서 30을 가기 위해

경험치를 채우고 있지만 사실 렙업보다는

형이랑 수다 떨면서 #포켓몬도감

채우는 재미랄까요?ㅎㅎ 오늘 확인해보니

둥지가 30분 정도마다 1회씩

롤링되는듯 했고 12시간 정도 주기로

롤링 되었던 포켓몬이 돌아오는거

같다니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번편 포켓몬고 갤러리,

포켓몬 고 윈디편 공유해드릴께요

모바일게임 추천

 

 

 

 

 

두둥 드디어 가지고 싶었던

#윈디 가 나타났을때 얼마나 기뻤던지

어릴때는 뭘 해도 항상 기뻐했지만

살아가면서 그런 감각이 무뎌져

뭘해도 어릴때 겜할때만큼의

감동이 없었는데 포켓몬고 하면서

그런 기분을 형 덕분에

새로 느끼게 되었네요 ㅋㅋ

모바일게임 추천, 포켓몬고 갤러리

 

 

 

 

 

 

 

#포켓몬 고 윈디는

처음 볼때는 호랑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이리저리 찾아보니 코마이누 , 시사 ,

해태 등의 개 환수나 개 환수의

모티브 동물인 티베탄 마스티프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ㅎ

환수라는 것들이 전부 한가지 동물만

존재하는게 아닌 섞여 있음을

생각한다면 호랑이도

섞여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볼 수 있겠네요 ㅎㅎ

모바일게임 추천, 포켓몬고 갤러리

 

 

 

 

 

 

 

포켓몬 고 윈디는 CP가 매우 높은

불 타입의 포켓몬으로 알려져 있구요

CP 3000 이라고 하네요 ㅎㅎ

더운 곳에서 나타나는 녀석인데

대구에서 자주 등장하는

이유가 이것이었군요 ㅋㄷㅋㄷ

#대프리카 ... 니깐

당연히 더울 수 밖에 없겠죠 ㅋㄷㅋㄷ

풀/벌레/강철 등의 타입의

포켓몬스터들에게 강하다고 하니깐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포켓몬스터 들마다 몇가지

속성의 기술들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가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저마다 가지고 있는

스킬들이 정해져 있는데

그 중에서 랜덤으로 결정되어

출현하거나 기술머신 보통 공격 아이템,

특수공격 아이템으로 교체할 수 있고

해방을 하면 추가로 특수 공격이

1개 더 생기니깐 원하는 스킬이

나올때까지 기술머신

아이템 먹이시면 된답니다 ㅎ

 

 

저는 포켓몬 고 윈디 잡았을때

특수 공격으로는 #깨물어부수기 랑

보통 공격으로는 #바크아웃 을

가진 녀석이 나왔는데 깨물어부수기는

위력이 70 , DPS 16,67

바크아웃은 악타입에

위력 12 DPS 10.91 이었어요

바크아웃은 에너지 충전이

가장 빠르게 되는 기술이었는데

데미지도 막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죠

모바일게임 추천

 

 

 

 

 

 

윈디 처음 등장했을

당시 모습이예요 ㅋㅋㅋ

뭔가 우람한게 마음에 들었죠

저날 아마 버터플라이는

못 잡고 토케틱은 잡았을꺼예요

모바일게임 추천

 

 

 

 

 

 

 

 

좀 더 확대해서 본건데

옆태가 아주 예쁘게 나왔더군요 ㅎㅎ

이번 포스팅 모바일게임 추천

포켓몬고 두번째 시간 마치겠습니다!

#포켓몬고친구추가코드

 

트레이너코드 7532 4472 1569

리퍼럴코드 X6F6MBT9T

제 리퍼럴 코드 등록하면

조건 달성마다 다양한 아이템들

받을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고

선물 받으세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