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수박화채 만드는 법 추천

(수박 효능&칼로리&가격)

 

 

 

 

안녕하세요 ㅎㅎㅎ

날씨가 참 습하고 더운날들이 지속되네요 ㅋ

여름하면 떠오르는 계절 과일 뭐가 있을까요??

 

저는 바로 수박이 떠오르네요^^

오늘은 수박화채 만드는 법 추천이랑

수박 효능, 수박 칼로리, 수박 가격 알아볼께요^^

 

 

 

 

 

수박화채 만드는 법 추천 글 많은데요

저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걸 좋아하니

간단한 방법을 설명할께요^^

 

수박 효능은 먼저 강한 이뇨작용,

다이어트, 피로회복, 갈증해소 등이 있구요

이 외에도 많은 효능들이 있으니

여러 곳을 둘러보시면서

효능을 알아보시는게 좋아요 ㅎ

 

 

수박 칼로리는

100g 기준 31kcal로 낮은 칼로리구요

하지만 고당이니깐 너무 많이 드시면 안되요!!

 

 

 

 

 

수박화채 만드는 법 추천 이유는

정말 간단하게 여름을 이길 수 있어서예요!!!

수박 가격 요즘 반통이 7~8천원하니깐 잘 골라서 사신 후에

요구르트랑 사이다만 따로 사시면 되요!!

적당한 통에 요구르트랑

사이다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둔 수박과 함께 넣고 얼음하고 잘 저어서

30분 정도 냉장고 넣어두셨다가 빼면

정말 시원하면서도 완전 맛나는 화채 완성!!!

이렇게 드시면

수박 효능+요구르트 효능까지

챙길 수 있어서 넘 좋아요 ㅎ

여름철 식욕 떨어질때도 최고인거 같네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