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ㅡ^

주말 정말 신나게도 날씨마저 좋은데요

오늘은 [먹거리추천] 이야기

맛있는 손만두 종류, 맛있는 손만두 칼로리,

맛있는 손만두 재료에 대

해서 써보도록 할께요!!~ㅎㅎ

 

 

 

 

 

맛있는 손만두 칼로리는

손만두 종류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보통 한입 크기 만두 칼로리만하구요

1인분 기준으로 500대의 칼로리를 가지거나

정말 작은 녀석은 말도 

안되게 52kcal를 가지기도 하네요

 

 

 

 

 

맛있는 손만두 종류에는

일반만두 종류와 같이

김치도 있고 고기도 있고

야채도 있고 다양하게 있답니당 ㅎㅎ

베트남에서는 딤섬이라고 하는데

새우만두도 있다네요^^

 

 

 

 

 

맛있는 손만두 재료는 전분, 밀가루,

고기, 잡채면, 야채, 김치, 등등 

다양하게 들어가고 만들었다면

찍어 먹어야할 간장도 필요하겠죠??ㅎㅎ

거기다가 만두도 소주랑 잘 어울려서

소주도 한표 던집니당 ㅋㅋ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