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ㅎㅎ
날씨가 시원한게
딱 좋은 날이네요ㅎ


오늘은 다이어트 자극사진
몇장 올려볼께요ㅎ

외국 어느 모델인건지
일반인인건지 모르겠지만


매력적인 사진에 1번 사진ㅎ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어떤가요??


 




부담되지도 않는 적당한 느낌에
비율이 너무너무 멋져서
마음에 드는 사진이예요ㅎ



 

두번째 다이어트 자극사진은
뭔가 보는 제가 다 신나는 사진으로
친한 친구와 복근 만들고 찍은 사진인지
복근이 뙁!!!~장착되어 있네요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