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편의점 수입맥주 순위>

스미노프 그린애플(종류&가격)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비로 한주를 시작하네요!!~

오늘 7월31일 7월의 마지막 밤이되겠네요 ㅎㅎ

오늘 이야기는 편의점 수입맥주 순위에

올라있는 스미노프 이야기인데요 ㅎ

스미노프 종류와 스미노프 가격을 써볼께요!!~

 

 

 

 

 

사진은 스미노프 종류가 아닌

다른 술이란건 함정 ㅋㅋㅋ

스미노프 넘 땡기는데 비슷한 사진을

스미노프로 본김에 그냥 쓰네요 ㅋㄷㅋㄷ

이건 MIXX TAIL이란 술이예요 ㅋ

이건 편의점 수입맥주 순위에 없는데 맛은 괜찮아요

궁금하시면 찾아 보시길..ㅎ

 

 

 

 

 

우선 스미노프 종류에는

스미노프 그린애플을 기본으로

오렌지 피치도 있어요!!^^

스미노프 칼로리는 180kcal 정도라고 하네요 ㅋ

 

 

 

편의점 수입맥주 순위 중에

스미노프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ㅋ

종종 보드카 마시고 싶으면

스미노프만 찾는다는..ㅋㅋ

스미노프 가격은 크기에 따라 다른데

정말 작은 녀석은 대충 7천원~9천원 정도하고

바에서 파는 한병은 35000원 정도해요

 

 

 

 

편의점 수입맥주 순위...

10위까지 날잡아서

한캔씩 한병씩 사서 파티를 열고 싶어지네요 ㅎ

보드카인 스미노프 먹는법은

얼음 , 토닉워터, 오렌지 쥬스, 사이다,

물 등을 기호에 따라

적당하게 희석해서 마시면 됩니다 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