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오리온 초코파이 가격 및 칼로리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은 아니지만 오리온 초코파이하면

정말 애들 눈이 번쩍이고 했어요

저도 어릴때 초코파이

많이 먹고 자랐고 그리고 보니

초코파이랑 나이가 비슷할꺼 같네요 ㅋ



 



요즘 초코파이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편의점에서 보니

대충 한 봉지에 400원 하던거 같은데~ㅎ

 

 

 

 

완전 맛있게 먹었는데 군대가서도

일주일에 몇번은 먹었던거 같네요

완전 아재감성 오리온 초코파이네요 ~♥

 

 

 



 



초코파이는 역시 오리온 초코파이죵!!~

초코파이 칼로리는 1봉지에 132kcal로

밥공기 반 수준이예요 ㅋㅋㅋ

많이 먹으면 살찔만할듯..

혹시 어디 살 찌우실분?~....쩜쩜쩜 ㅋㅋ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