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달님이야기

반응형
SMALL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어떤게 있을까??

 

안녕하세요 ㅎㅎㅎ

넘넘 신나는 수요일이네요 ㅋ

아직 자고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한건 아닌데

새벽인데 기분이 너무너무 좋으네요!!~



 



오늘 이야기는 제목에서 언급했다시피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추천이예요!!!!~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추천

 

 

 

 

부대찌개 칼로리 1인분 712Kcal!!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추천

이야기하기전에 부대찌개 칼로리를 보면

1인분 기준 712kcal라는

어마어마한 칼로리를 자랑한답니다 ㅋ



 



사진들은 여자친구랑 예전에 자주 다니던

술집에서 먹을때 찍은 사진인데

가격대비 맛!! 양!! 냄새!!

모두 너무 만족스러운 메뉴였답니다 ㅎㅎ

 

 

 

 

부대찌개 황금레시피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부대찌개 햄이 있구요!!!

햄은 그냥 투박스러운 스팸이나

일반 마트에서 파는 길쭉한 햄이 있어도 좋죠 ㅋㅋ

 

 





다음으로는 부대찌개 라면이 있어요!!

일명 사리라고도 하는 녀석인데

이녀석이 없으면 아쉬운 기분이 든다고나 할까요???

호로록 ~ 라면 먹는 기분을 함께 느낄 수 있는데

부대찌개의 묘미니까요♥

 

 

 

 

부대찌개 가격은 7,000~15,000원

 

요기 사진 속 메뉴는 6천원 정도였던거 같네요

제가 다니던 술집은 대부분

맛, 양, 냄새, 가격 중에

3가지는 해당되는 곳들이거든요 ㅋㅋㅋ

그중에서도 이곳은 맛, 가격, 냄새, 양까지

모두 해당되는 곳이기에

둘이 가서 밥 하나씩 먹으면서

술까지 한잔하면 대충 2만원이면

배 터지는 곳이기도 하죠 ㅎㅎ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추천으로

그 뒤를 이어서 갖은 종류의 야채!!!

특히 양파, 파, 김치는 필수!!!

특색있게 요긴 쑥갓은 쓰는데

이게 추운날 먹으면 속까지

따뜻해지는 마법을 보여주네요 ㅋㅋ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